연예소식2018. 5. 13. 15:59
반응형

사랑합니다 라는 노래를 불렀던 잘생긴 가수 팀~ 이 노래 싸이월드 미니홈피할때 배경음악으로 올려뒀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친구들 사이에서 내가 젤 처음 알아서 배경bgm으로 올리니까 노래 좋다고 너도나도 올렸던 어깨가 으쓱했던 추억이 생각나네요~

팀 노래도 주옥 같은게 많았지만 그 당시 하울 이라는 가수 있거든요 앵무새 이 노래도 진짜 좋았는데 약간 비슷한 멜로디라 암튼 저는 팀이랑 하울 두 가수의 노래 자주 들었었어요! 국적은 미국이네요 그래서 외모도 핸섬하고 이름도 뭔가 외국 느낌이..ㅎㅎ 나이는 1981년생으로 37세 입니다 가수로 데뷔하게 된건 한국가수 오디션을

보기 위해 학교를 중퇴하고 한국으로 와서 황영민 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음? 그럼 이 이름이 본명이 아닌건가요? 미국에서 태어나서 팀 이라는 이름이 본명인가 봅니다 어쨋든 2003년도에 냈던 사랑합니다 노래가 대박 히트를 쳤죠 그 뒤로 5집까지 내면서 활발한 가수 활동을 하였습니다

 

최근 근황을 보면 2016년도에 복면가왕에 출연하기도 했고 2017년도엔 뮤지컬 너에게만 들려주고 싶어 작품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뮤지컬 활동을 더 많이 하며 지내신거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