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5. 13. 15:47
반응형

이따금씩 생각나는 발라드 가수 김형중의 그랬나봐 원래 이 노래 잘 몰랐는데 그 당시 아는 남자애가 핸드폰 연결음을 이 노래로 해두었더군요 듣다보니 너무 좋아서 누구 노래냐 물었고 그 뒤로 알고나서 자주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랬나봐 뮤직비디오도 화제였죠 손예진이 출연한 영화 클래식 영상이 담겼었습니다

갠적으로 그랬나봐 노래도 좋지만 저는 그녀가 웃잖아 이노래도 좋아했어요 경쾌하고 발랄해서~ 그리고 크리스마스때 듣기 좋은 크리스마스 카드 였나? 이 노래도 정말 좋아했답니다 ^^ 김형중 나이는 1973년생으로 45세 입니다 소속그룹은 토이 그리고 프로젝트 프렌즈 입니다 토이는 2001년도까지.. 그의 노래를 듣다보면 목소리에

빠지는 경향이 있는데 좋은 목소리 덕에 성우의 꿈을 키웠지만 가수 연예기획사 직원이 와서 그가 속한 동아리 사람들이 오디션을 봤고 그 중에서 목소리가 좋아 오디션에 합격하여 가수의 꿈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형중은 1993년에서 부터 1997년까지 EOS 라는 그룹으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E.O.S 넌 남이 아냐 이 노래 기억이 어렴풋이 나네요 이 그룹은 해체를 했다가 2018년 최근 데뷔 25주년을 맞이하여 다시 뭉쳤다고 합니다 25 라는 앨범도 발표했다고 합니다 토이에서 활동하게 된건 군대를 제대한 후에 유희열 눈에 띄면서 객원보컬로 활동하게 되었고 솔로앨범도 꾸준히 내면서 활동을 왕성하게 하곤 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