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핫이슈2018. 5. 11. 00:14
반응형

세상이 참 너무 막장으로 돌아가는거 아닌가 싶네요 홍익대학교 누드 크로키 몰카 사건도 충격이고 채 마무리도 되지 않았는데 항공대 재학생이 성관계 영상을 유포해서 논란이 크게 일고 있습니다

 

사건은 이렇습니다 5월 9일 항공대 대나무숲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라왔고 5월 8일 익명으로 된 어느 글쓴이가 276명이 초대되어 있는 단체 카톡방에 약20초 정도 되는 성관계 동영상이 올라왔다고 말했습니다 그 단체 톡방에는 한국항공대학교 재학생 외에 다른 사람들도 있었다고 알려졌습니다 문제는 그 성관계 영상에 남자와 여자가

누구인지 확인이 가능할 정도로 얼굴이 선명하게 찍혀있었다는 것 입니다 글쓴이는 이 여자분이 촬영을 하는것에 동의를 했는지 알 수는 없으나 남자는 누군가에게 보여주기 위해 촬영을 하는 것처럼 손으로 여자 머리채를 잡아 카메라쪽으로 얼굴을 돌리게 하려는게 보였다고 합니다

 

글쓴이는 카카오톡 단체방에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한 남자의 처벌을 촉구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문제의 이 글은 삭제가 된 상태이지만 항공대 재학생과 누리꾼들이 영상을 캡처하여 커뮤니티와 sns에 올리기 시작했고 퍼졌습니다 영상속 남성은 항공대 재학생으로 확인이 되었고 여성은 아닌것으로 확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