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5. 3. 11:01
반응형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면서 화려하고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이는 돈스파이크~ 여자친구가 장연주 인줄 알았는데 헤어지고 시간이 흐른뒤에 다른 여자친구를 사귄다고 하네요~ 헤어진줄 몰랐습니다

돈스파이크 여자친구 나이는 자신보다 16세 어린 연하라고 밝혔습니다 1992년생이고 26세 라고 합니다 배우 조윤희를 닮았다고 하는데요 박수홍은 여자친구를 실제로 본적이 있는데 연예인 못지않게 정말 이뻤다며 두

사람이 다정하게 데이트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진정한 능력자 이시네요 현재 여자친구와 1년반 정도 연애중이라고 당당하게 밝히기도 했습니다 자신은 한번 사귀면 5년 7년 이렇게 오래 만나는 편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약 7명정도와 만났었다고 합니다

 

너무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거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에 그는 내 나이 또래와는 말이 잘 안통한다 아마 내가 덜 성숙하기 때문인거 같고 상대방이 어려서 만나는건 아니라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