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창동계올림픽이 끝나고 많은 스포츠 스타들이 배출이 되었죠~ 몰랐던 선수들도 알게되는 계기도 되고 아무래도 컬링 선수들과 쇼트트랙 여자 선수들이 큰 주목을 받은 올림픽이 아니었을까 싶네요

 

그 중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늘 생글생글 웃는 모습이 아기같고 순수해 보였는데요 올림픽이 끝난 후 근황이 궁금했는데 흉터치료제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었다고 합니다 곧 광고 찍고 화면에서 볼 수 있겠네요 어떤

흉터치료제인지 궁금한데요 더마틱스 울트라 흉터치료제 제품이라고 합니다 많은 광고 CF가 있는데 왜 치료제를 찍었냐고 하면 지난 1월 동계체전때 경기를 하다가 상대 선수의 스케이트 날이 김아랑의 빰을 스치면서 베이는 사고를 당했었는데요 그 이후 수술을 받기도 했지만 흉터가 남았고 올림픽에는 반창고를 붙이고 출전했었죠

 

이미 더마틱스 울트라 광고 촬영을 끝 마친 상태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아랑 선수가 이 회사의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서 흉터에 개선되는 효과를 봤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광고 모델로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떤 광고인지 기대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