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4. 5. 14:09
반응형

갑돌이와 갑순이 , 까투리사냥 노래 등등 을 불러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가수 김세레나 그 당시 저는 어린 나이였지만 곱게 한복을 입고 노래를 부르던 모습이 아른아른하네요~ 그 당시 노래 후렴부분에서 마이크를 살짝 던지면서 부르는 포인트는 요즘에도 가끔 개그나 예능 프로그램에 보여지곤 했었죠

 

세월은 참 속절없이 흘러가는거 같습니다 어느 덧 김세레나 나이도 70세 이십니다 생년월일은 1947년 10월 7일 이구요 본명은 김희숙 입니다 그러고 보면 예전에 활동했던 가수 분들은 예명을 많이 사용했던거 같네요 과거 그녀는 전두환 노태우 김대중 김영삼 전 대통령 앞에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았고 국보가수

였던 시절이 있었죠 일화를 보면 박정희 전 대통령이 생전에 김세레나의 열렬한 팬이었는데 그 관심으로 그녀는 방송 3사에 출연하지 못했던 일이 있죠 그 이유는 육영수 여사가 방송출연을 못하게 조치를 취했던것 이라고 합니다 그 이후로 정말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당시 중앙정보부장 이후락씨가 조치를 풀어주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큰 사랑을 받았던 김세레나는 아쉽게도 결혼은 실패했는데요 21살에 만났던 첫 남편은 색소폰 연주자 였는데 술과 도박 그리고 여자문제로 힘들었고 거짓말까지 하는통에 견디기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이혼후 재벌가 아들이 구애를 했지만 거절하고 다른 두번째 남편을 만났지만 전남편과 다를바 없어서 같은 시련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과거 불법 성형 부작용으로 고통스러웠다고 고백했는데요 이후 전문 병원을 찾기도 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