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축제정보2018. 4. 4. 12:55
반응형

4월로 들어서면서 날씨가 정말 좋아요 완연한 봄날씨를 만끽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따뜻하고 하늘은 굉장히 파랗고요~ 봄에는 늘 기다리는 축제가 하나 있죠 바로 2018 여의도 벚꽃축제 입니다 서울에서의 명소이고 누구나 가고 싶어하는 여의도 벚꽃축제가 개막한다고 합니다

정식 이름은 여의도 봄꽃축제 라고 하는데요 기간은 4월 7일부터 4월 12일까지 6일동안 여의도 에서 시작된다고 하네요 6일이 벚꽃과 봄을 느끼기 제일 최적의 기간인가 봅니다 저도 예전에 가봤는데 꽃 구경하는것도

 

좋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ㅎㅎ 벚꽃축제 기간에는 어김없이 사람들이 많이 몰릴것으로 예상하여 주말에는 버스막차연장과 지하철 9호선은 증회운행을 한다고 합니다 시민들이 안전하고 오랫동안 꽃구경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서울시의 배려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4월 6일과 7일 밤 여의도 일대에서는 경유하는 버스 대중교통을 새벽1시 20분까지 연장 운행을 하기로 했고 국회의사당 역을 경유하는 전철 9호선은 7일과 8일에는 오후1시부터 8시까지 72회로 늘린다고 합니다 버스 막차운행에 대한 정보는 서울교통정보센터 토피스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고 다산콜센터 에서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여의도 벚꽃축제에 대한 더 다양한 정보라던지 축제정보는 봄꽃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