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축제정보2018. 2. 5. 12:48
반응형

그동안 말이 참 많았잖아요 올림픽의 하이라이트는 개막식인데.. 제발 개막식에 아이돌은 넣지말라 창피하다 제발 한국적은 느낌을 많이 살려주길 바란다는 각양각색의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얼마전에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공연 30초 영상이 떳는데요 보니까 기대감이 느껴지고 다행히 한국적인 느낌을 잘 살린거 같아 뿌듯하네요

개막식 최종 예행연습 중 일부 30초만 담겨져 공개가 된 모습인데요 나머지는 스포가 될 수 있어서 엄격한 IOC 통제하에 비밀로 가려지고 있습니다~ 30초 영상도 보니까 너무 가슴이 떨리고 감격스러운거 보니 내가 대한민국

국민이 맞구나 싶은 그런 생각이 절로 나네요 웅장하고 한국을 대표하는 동물 학과 호랑이가 등장하는데 뭉클합니다 개막식 리허설을 본 관객들은 비싼 가격을 지불하고 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평가를 했는데요 여유만 된다면 언제가 될지 모를 대한민국에서의 올림픽 개막식을 직접 가서 보는것도 좋겠죠~

 

 

개막식 공연 리허설의 주제는 하얀눈으로 덮인 곳에서 다섯명의 아이들이 흥미로운 모험을 하면서 한국적인 전통과 현대적인 멋의 조화를 볼 수 있는 개회식이 될거라고 하는데요 IT강국 답게 여러 조명과 프로그램을 이용한 모습도 눈에 띄는 포인트 같습니다 언능 보고 싶네요.. 볼빨간사춘기와 하현우 등등 가수들은 어느 부분에서 등장할지도 궁금해집니다

 

 

이것도 멋있어요.. 비보잉인지.. 탈을 쓰고 춤을 추는데.. 기대됩니다 !! 하지만 걱정되는건 역시 개회식때 날씨죠.. 겨울에는 강원도 평창이 가장 추운 날씨인데..  개막식 당일에도 날씨가 강추위를 예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불로 둘둘 말고 다녀도 추운 날씨이고 개막식장 천장 뚜껑도 없는 오픈된 장소라.. 걱정이 되긴 하네요 그날만은 조금 따뜻하면 안되겠니~ 날씨야 도와죠~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