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축제정보2018. 1. 30. 15:06
반응형

으.. 정말 싫다 싫어요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때 설마 아이돌이나 가수 대거 출연하는건 아니겠지 다들 걱정하고 우려했는데 그 우려했던 걱정이 현실이 되고 말았네요.. 하아.. 아니 그렇게도 무대 연출하는 사람들 아이디어가 없나요?? 저는 이제까지 인상 깊었던것이 러시아 올림픽 개막식이랑 영국이었거든요 유튜브에서 한번 찾아보세요 진짜 환상적인데.. 우리도 꿀릴 수 없다 한국의 미 라는걸 보여주길 바라는 마음이었지만 역시나 한다는건 아이돌 가수 출연

 

대환장파티 ㅋㅋ 그냥 개막식 안볼까봐요 ㅋㅋ 창피해..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가수로 전인권 볼빨간사춘기 그리고 이번에 국카스텐 하현우래요 국카스텐은 전부 오르는게 아니고 하현우만 오른다고 하는데.. 어떤 노래 부를진

 모르겠지만.. 아 진짜 그놈의 노래 없음 죽나요~ 아무리 케이팝이 전세계적으로 뻗어나간다고 해도 이건 아이돌 축제가 아닌데.. 거참 답답합니다 저와 비슷한 생각을 가지신 분들이 많은지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이미 청원이 올라와있는 상태입니다 볼빨간사춘기가 개막식 무대 공연에 맞지 않는다는 그런 내용인데요

 

 

솔직히 공감해요 이건 아이돌 축제가 아닌데...우리나라의 역사를 짧은 시간에 보여주어야 하는데 왠 가수공연 ㅋㅋ 차라리 노래를 부를 가수가 필요하다면 조수미나 송소희 이선희 같은 국민가수나 판소리를 잘하는 국악을 선보이는게 낫지..뚜껑은 열어봐야 알일이지만 그닥 기대는 안되네요 어휴 아직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출연 라인업이 공개되진 않았다고 하는데요 다행히 아이돌은 없는것으로 확인되었다고 하지만.. 차라리 88올림픽 개막식이 훨씬 낫겠음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