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12. 21. 18:48
반응형

악역전문배우 김병옥을 아십니까? 이 분 사실 잘 몰랐었는데 가끔 드라마나 영화에 악역으로 나오는거 보고 좀 별로다 생각하긴 했어요 근데 그 이후 악역말고 코믹한 역할도 맡고 나름 괜찮은 배역으로 나오다 보니까 사람이 또 괜찮아보이더라구요 이래서 이미지가 정말 중요하다는걸 알게 되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배우 김병옥 하면 이름은 생소해도 얼굴보면 아! 이분~ 하면서 대중들이 많이 알아보기는 하는데

 

그는 아직도 하우스푸어로 반전세를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오랜 무명생활로 결혼 하고 난뒤 이사만 12번이나 다녔다고 하는데요 집 살 능력이 부족해 아직까지도 반전세로 살고 월세 60만원을 지불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환갑이 되기전까지 내집 마련하는게 꿈이라고 했는데요 연예인이면 누구나 돈 많고 재벌 수준이라 생각하겠지만 잘나가지 않는 스타는 이렇게 고생을 하기도 합니다 김병옥 나이는 1960년생으로 만58세 이십니다

 

 

그는 35세에 아내 이윤자 씨와 결혼을 했는데요 결혼을 서두른 이유는 돌아가신 어머니가 죽기전에 장가가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하셔서 선을 보고 두달만에 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제까지 잘한일이 바로 지금의 아내와 결혼한 일이라고 하는데요 김병옥은 주로 연극배우로 활동했지만 영화배우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건 2003년도 클래식이라는 영화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 올드보이 음란서생 등등의 작품으로 자리 잡아갔다고 하네요

 

 

앞으로의 하고 싶은게 많다고 말하는 김병옥! 마피아 역활도 하고 싶고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같은 작품도 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꼭 이루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