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소식2019. 1. 10. 19:12
반응형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 출연중인 힙합 음악가 라이머와 기자 출신 방송인 아내 안현모 직업상 두분이서는 왠지 어울리지 않을거 같은데 이렇게 인연이 되어서 만나 결혼을 했다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사람 인연은 역시 어디서 시작될지 모른다는 말이 맞는거 같네요 두 사람이 결혼을 확신하게 된건 라이머의 지인이 친목도모를 위해 자리를 마련했고

그 자리에 참석을 하는데 자신이 조금 늦었다고 합니다 늦게 도착했지만 들어가자마자 안현모의 옆모습을 보고 바로 이 사람과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또한 실제로 두 사람은 말이 너무 잘 통하고 가치관이 비슷해서 좋았다고 합니다 라이머의 본명은 김세환 이고 나이는 41세 라고 합니다 2005년도에 생방송 TV연예에

고정으로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쌓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이후 산이,버벌진트,mc그리 등등 실력있는 래퍼들을 키우고 브랜뉴뮤직을 키워냈습니다 기자계의 신민아 라는 타이틀이 있는 안현모 나이는 34세 이구요 보도국 기자로 활동했지만 현재는 통역사로 일을 하고 있다 합니다

 

영어실력이 유창하다고 하고 삼성생명 CF에도 출연했다 하네요과거 그녀는 배우 김민준과 공개연애로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2011년도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이쁘게 만남을 유지해왔지만 5년만에 결별을 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