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소식2019. 1. 9. 17:13
반응형

대한민국의 팝과 소울을 대표하는 가수라고 할 수 있는 인순이 제가 정말 좋아라 하는 분 이십니다 주옥같은 노래들이 많지만 특히 댄스곡 중에 폭발적인 가창력과 시원한 고음을 들을때면 가슴속이 시원하고 뻥 뚫리는 기분이 듭니다 특히 조피디와 함께 불렀던 친구야 이 노래 진짜 대박이었는데.. 아직도 소름이 돋네요 그 외에 발라드 곡으로는 국민가요라 할 수 있는 거위의 꿈이 있죠

가수 인순이 나이는 61세 입니다 근데 전혀 그렇게 안 보이죠 늘 신나고 건강한 느낌이라 그런지 젊어보이는거 같습니다 데뷔후 지금까지 총19장의 앨범을 발표 했고 계속 진행중 이시죠 그녀를 보면 토종 한국인은 아닌 혼혈느낌이 나는데 한국인 어머니와 주한미국에 근무를 했던 아프리카계 미국인 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지금은 세계화 추세라 오히려 혼혈이라고 하면 관심도 많이 받고 큰 차별은 없는데 그 당시에는 혼혈외모로 차별과 소외를 당하기도 했다 하네요 인순이 남편은 대학교수 박경배 씨 입니다 1994년도에 여의도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두 사람 사이에는 딸 박세인이 있습니다

 

딸 박세인 양은 마국 명문대 스탠퍼드 대학에 합격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사실 공부에 흥미가 없었지만 공부를 잘하는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자연스레 공부에 취미를 붙였고 잘하게 되니 기대감이 올라갔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나이는 23세로 미국 유명 IT회사에서 일을 하고 있다 알려졌습니다 딸이 이쁘고 똑똑해서 어딜가도 자랑하고 싶고 뿌듯할거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