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6. 11. 12. 14:41
반응형

사실 차은택 이라는 감독이 이리 실력있는 사람이란걸 몰랐는데 이번 사건이 터진 후 더 이해가 안갔네요.. 예전에 감독으로 제작했던 작품들 보면 전부 인기있고 잘 만들었다고 소문났던건데.. 왜?? 라는 의문점만 더 커져가네요 힘들게 돈버는거보다 쉬운길을 택한것인지.. 한편으로는 좀 안타깝고 인재를 놓친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불법을 저질렀다면 죗값을 받는건 당연한거죠.. 차은택 cf 와 뮤직비디오가 어떤게 있는지 한번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아마 90년대 이전 사람이라면 보면서 아!! 하고 놀랄지도 모르겠네요

먼저 뮤직비디오 입니다 브라운아이즈의 벌써일년 입니다 와.. 이건 노래도 좋았지만 뮤비가 후덜덜해서 인기 엄청나게 많았죠.. 뮤비에 출연한 배우들도 다 떴었구요 이걸 만든게 그 분이라니.. 그땐 몰랐는데 이제서야 알고 갑니다 그 외에 왁스의 화장을 고치고 이승환 애원 이효리 유고걸까지 만들었던 미다스의 손입니다

 

 

특히 이효리 유고걸 보면서 완전 내스타일이다 라고 생각했고 요즘도 뮤비 돌려보고 그러는데.. 먼가 만감이 교차하네요 그리고 유미의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노래의 MV도 그 분 작품 입니다 여기 전지현이 출연해서 더 큰 흥행을

몰았죠 정작 가수보단 뮤비가 더 인기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싸이의 행오버도 제작했네요 근데 강남스타일 보단 그냥 그랬던.. 제 주관적인 생각 입니다

 

 

자두의 대화가 필요해 뮤직비디오도 제작.. 나름 감성적이면서 신선했다라고 느꼈었죠 지금보면 왠만한건 다 참여하신거 같아요 CF로는 한때 월드컵으로 붉은 물결이 가득할때 SKT붉은악마 시리즈를 만들었고 정우성 전지현의 2%부족할때 와 이효리 애니모션 등등 만들었다고 합니다

 

 

최근에 속하는 티아라의 크라이크라이 뮤비와 사진은 없지만 롤리폴리도 제작! 들리는 이야기로는 박지윤의 성인식 작품도 차은택 감독의 손에서 탄생한거라고... 이쯤대면 진짜 실력은 있으신 분이네요 박지윤 성인식 지금봐도 전혀 안 촌스럽고 멋지고 세련되었다 생각되는 작품인데.. 순시리 검은유혹을 뿌리치지 못한게 안타깝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