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축제정보2016. 10. 15. 09:00
반응형

어느 덧 10월 중순이네요.. 곧 겨울이 올거 같지만 다행히 주말까지는 날씨가 포근하다고 합니다 남은 가을을 즐겨야겠네요 10월31일은 외국의 문화 할로윈데이 인데요~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작은 축제로 자리잡았죠 이날 많은 곳에서 할로윈 분장을 하고 파티를 즐길텐데 멋진 할로윈 메이크업 모습을 모아봤습니다 몇장 안되요~

 

 

외국분이신데~ 엄청 멋있어서 깜놀했습니다 피부가 하얘서 붉은 색상이 너무 잘 어울리는데요 꼭 문장말고 가면을 이용해서 이분처럼 메이크업을 꾸며봐도 색다를거 같애요~ ^^ 한번 해보고 싶지만 금손이 아니라서.. ㅠㅠ 나중에  파티가 끝이난 후 지우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도 힘들거 같은 예감이 그래도 주목은 받을만 하겠죠?

 

 

이건 완전 할로윈 코스튬 수준이네요~ 위키드 라는 뮤지컬에서 나오는 마녀분장 아닐런지 제대로네요 근데 좀

이쁜 마녀로 분장해도 좋았을거 같은데~ 그 뮤지컬을 안봐서 모르겠지만 어쨋든 놀라운 실력입니다.. 이러고 파티장 가면 순식간에 주목 받겠네용

 

 

 

역시 외국은 이목구비가 남달라서 제대로 분장해놓음 완벽한거 같아요 이건 고양이인지 사자인진 모르겠는데.. 암튼 이 사진보고 캣츠라는 뮤지컬이 떠올랐네요 이정도로 분장할 실력이면 종사자 아닐런지..ㅎㅎ

 

 

 

마지막으로 일본 분들 입니다 이건 깜찍하네요 삐에로 분장 같은데 역시 일본스타일 답습니다 왠지 만화 캐릭터 같기도 하구요~^^이건 의상만 어케 구해도 소화할 수 있을거 같네요 암튼 많이 보시고 참고해서 따라해보면 좋겠죠?

2016/10/12 - [이색축제정보] - 2016년 할로윈축제 파티 이벤트

2016/09/23 - [이색축제정보] - 2016년 가을단풍시기 절정일때 보세요

2016/09/09 - [이색축제정보] - 2016 가을축제 경복궁 야간개장 4차 예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