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24. 4. 12. 12:47
반응형

수요일에 선거를 치뤄서 그런가 한 주가 금방 지나갔습니다 오늘이 금요일 내일이 벌써 토요일인데요 토요일 밤 11시 10분에는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고 미해결 사건 사고를 파헤치며 진실이 무엇인지 찾아가는 시사정보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 방영을 하는 시간입니다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편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1393회로 루스윤희와 열한 개의 표식으로 해외입양 점 문신 미스터리에 대해 취재를 하였습니다 지금의 우리나라는 잘사는 선진국 축에 끼는 나라가 되었지만 과거에는 살기 힘들어 해외로 입양을 보내는 아동들이 많았습니다 안타깝고 가슴 아픈 일이죠

 

 

 

그것이 알고싶다 회차정보 루스윤희와 열한 개의 표식

1971년 5월 유럽으로 입양을 가게된 한국에서 태어난 박윤희 씨 그녀는 1969년 12월생으로 한국에서 태어났습니다 입양이 되면서 루스 폰덴 버르, 박윤희 두 개의 이름을 가지게 되었으며 다행히 좋은 양부모님을 만나 잘 성장을 했고 결혼까지 하면서 가정을 꾸리게 됩니다 어느 날 남편이 박윤희 씨 팔에 있는 검은점에 대해 묻자 그때부터 이 점은 왜 생긴건지 의문점이 생겼다는데요

 

 

 

우연히 자신처럼 해외입양이 된 사라존스 사연을 알게 되었는데 그녀의 몸엔 십자가 모양의 점 문신이 있어 sns에 공개했고 무려 42년만에 점 문신을 통해 잃어버린 가족을 찾게 되었다는 겁니다 혹시나 박윤희 씨도 가족을 찾을수 있지 않을까 싶어 sns에 팔에 있는 점 문신을 올렸고 이 영상을 본 해외입양자들이 자신의 몸에도 똑같은 점이 있다는 연락을 받을수가 있었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의아하고 궁금증만 더해가는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알기위해 한국을 찾았다는 루스윤희 팔에 새겨진 점 문신의 의문을 풀고 해외입양자들에게 발견된 점에 관한 미스터리가 무엇인지 그알에서 비밀을 파헤칠 예정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