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할인혜택2016. 5. 24. 22:39
반응형

아직 5월 중순밖에 안됐는데 한여름 날씨처럼 너무 덥네요 그쵸?? 벌써부터 워터파크나 물놀이 가는 분들이나 가려고 준비하는 분들 많이 보여요 부럽습니당 ^^ 예전엔 비키니를 입기 위해서 여자들은 무조건 다이어트 돌입하곤 했는데 요즘은 래쉬가드가 유행이라 덜 노출해도 되서 좋아요 특히 저처럼 몸매 자신 없는 분들은 부담없이 입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을거 같아서 좋고요 일부러 스타일이 멋져서 찾아 입는 사람도 꽤 많더군요 그래도 이왕 사는거 래쉬가드 브랜드로 사는것이 오래 입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재질이 좋아야 수영장에서 놀때 소독물에 재질이 쉽게 망가지지 않으니까요

 

 

 

인터넷에서 알아봤는데 지오다노 래쉬가드가 세일중에 있더군요 저는 막 화려하고 튀는거보다 무난한 스타일을 좀 선호하는 편 이거든요 그래야 유행타지 않고 오래 입을 수 있는거 같고.. 종류는 5가지로 준비되어 있더군요 커플로 입어도 좋고 남여 래쉬가드 사이즈로 나뉘어져 있어요 개인적으로 04 네이비 블로킹이나 블랙블로킹이 마음에 드네요 ㅎㅎ

 

 

 

지오다노 유아인하고 크리스탈이 모델이네요 언제 활동했지? ㅎㅎ 관심있게 안봐서 모델로 활동하는줄 몰랐지만 둘다 몸매가 후덜덜 하니.. 옷이 너무 이뻐보이는거 같아요 남자나 여자나 늘씬하고 슬림해야 뭐든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크리스탈이 입은 여성 래쉬가드는 01번 화이트 제품이네요 밝은색이라 화사해보이는거 같아요 유아인이 입은건 04네이비블로킹 제품이네요 일단 상의 하나만 사두면 하의는 어떤걸 입어도 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래쉬가드 안에 따로 수영복 입어야 된다네요 사실 전 몰랐어요 ㅎㅎ 비키니 정도로 입어주면 될거 같기는 하네요~ 하의는 다른 브랜드와는 다르게 쇼츠 팬츠 디자인 입니다 이렇게 입어도 멋스러울거 같아요 처음으로 장만하는 분들은 래쉬가드 세트로 구매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가격도 세일해서 저렴하고요 ^^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