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할인혜택2016. 5. 19. 20:39
반응형

5월 중순인데 벌써 30도를 웃도는 더위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더우면 한여름에는 어찌 살아야 하나요? 더위에 유난히 약한 저는 벌써부터 두렵네요.. 가뜩이나 기관지가 약한편이라 에어컨 바람 너무 많이 쎄두 감기 걸리는데ㅠㅠ 휴가철이나 여름에 많이들 놀러가는 캐리비안베이가 개장한지 좀 됐네요 ^^ 전 아직 한번도 가보질 못햇;; 언젠가 기회되면 꼭 가보고 싶네요 그전에 몸매관리는 필수로 ㅎㅎ 이왕 놀러가는거 저렴하게 할인받아서 가면 좋죠 요즘은 정가 그대로 내면 호구라는 소리를 듣는 시대랍니다

 

 

 

캐리비안베이 5월 할인 되는 정보를 찾아서 올려보아요~ 사진으로 보기만해두 너무 재미지네요..

 

 

 

 

일단 먼저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가격부터 알아봐야겠죠? 이용권과 콤비권이 있는데 이용권은 그냥 캐리비안만 이용할 수 있는거고 콤비권은 에버랜드까지 하루동안 이용할 수 있는 시설권입니다 로우시즌 5월1일부터 27일까지는

 

 

대인 4만원 소인3만1천원이에요 오후2시반부터 입장하는 이용권 가격은 대인 3만4천원 소인2만6천원이구요 아침부터 갈거 아니면 오후권 끊어서 가도 되겠지만 저것도 좀 비싸네요 미들시즌은 좀더 가격이 비쌉니다

 

 

 

 

저 가격 그대로 내기엔 왠지 부담이 되요 보통 2인~4인 가족이 가는 경우가 있는데 2명이 간다고 해도 족히 10만원은 예상해야 하는 가격!! 워~~ 너무 비싸다.. 그럴땐 될 수 있는한 할인을 받아서 가는게 최고지요 5월 6월달 할인을 살펴보면 초,중,고,대학생,대학원생 우대조건으로 최대 50% 할인입니다 5월 31일까지 우대 받을 수 있어요 또한 교보문고 이벤트로 교보문고 회원이라면 최대 30% 할인 가능합니다 문화누리카드 갖고 있다면 꼭 챙기세요 최대 42% 할인 받고 입장 가능합니다

 

 

 

 

우대조건에 포함되지 않아도 너무 실망해하지 마세요 요즘은 카드 없는 사람 없잖아요 현대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등등 30% 할인 가능 합니다 KT올레와 LG U+포인트 유저시라면 멤버십 카드로 30% 적용 되구요 한번 계산해봤어요 로우시즌 성인1인 40000원 30% 할인받으면 28000원 이네요 ^^ 더이상 정가 내지마시구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