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핫이슈2020. 3. 2. 15:34
반응형

1983년도에 풍선이라는 곡으로 데뷔를 하여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는 가수 이진관 그가 얼마예요 프로그램에 아내와 출연을 하여 숨겨진 입담과 부부사이에 있었던 재밌는 에피소드를 공개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이진관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아마 이 곡은 많이 들어봤을수 있는데요 1985년도에 인생은 미완성 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 곡 하나로 큰 히트를 쳤지만 구설에 오르면서 가수생활을 못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충격으로 마이크 공포증은 물론 대인 공포증까지 앓게 되었다 하네요 이진관의 나이는

1960년생으로 올해 59세가 되었습니다 그의 아내는 8살 연하라고 하는데요 5년동안 연애를 한 후 결혼에 골인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아내는 경제적으로 부족했던 남편을 대신에 집과 혼수를 모두 마련하고 알뜰살뜰하게 가정을 꾸려왔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노래 실력을 물려받아서인지 그의 아들도 트로트가수로 활동중 입니다 이태루라고 하네요 바쁘게 활동하는 아들을 대신해 이진관 씨가 직접 매니저로 힘을 보태준다 하네요 너무 든든할거 같아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