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소식2019. 11. 16. 17:02
반응형

2000년도 초반에는 연예인들과 미팅을 하는 프로그램이 잠시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지금도 연애의 맛이라고 비슷한 프로그램이 있기도 하죠 그러고 보면 연애, 사랑에 관한 관심은 꾸준한거 같아요 2003년도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에 출연해서 인기를 끌었던 탤런트 최하나

산장미팅하면 임성언 씨도 빼놓을 수 없죠 이분도 큰 이슈를 모았기 때문에 여튼 오랜만에 속풀이쇼 동치미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숨겨진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최하나의 본명은 이승미이고 1982년생으로 만37세입니다

산장미팅 이후로 무인시대, 불량가족, 왕과나, 자이언트 최근 작품이 2015년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 출연을 했습니다 2017년도에 결혼을 했고 남편은 심용근 씨라고 하는데요 4살 연상으로 일반인 사업가라고 알려졌습니다 예전부터 친구처럼 알고 지낸 사이였다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4살차이면 궁합도 안본다고 하는데 ㅎㅎ 남편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는 힘든일이 있었는데 그 때 옆에있던 남편이 너무 의지가 됐고 이 사람과 결혼하면 행복할거 같다는 생각을 했다 하네요 무엇보다 바른생활 사나이여서 마음에 들었다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