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핫이슈2019. 4. 6. 12:38
반응형

개그콘서트와 폭소클럽에 출연을 하면서 다양한 코너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던 개그맨 권재관! 요즘은 개그 프로에 잘 안나오시는거 같아 궁금합니다 희극인들은 좀 젊을땐 개그 프로에서 활약을 하지만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그 자리를 후배들에게 물려주게 되는거 같아요

권재관의 나이는 1977년 7월 14일 생으로 올해 41세 입니다 그는 현재 KFN 국방홍보원 TV프로그램 위문열차 진행 MC로 활약중 이라고 전해졌습니다 방송에 보이진 않아도 다른곳에서 재능을 펼치고 계셨네요 mc를 진행할 정도면 입담이 좋으시다는거겠죠? 또한 유튜버로써 새로운 도전을 하였고 연예인 카레이싱팀 코치를 할 정도로

바쁜 나날을 보냈습니다 권재관의 고향은 대전이고 2001년도에 연극배우를 하면서 첫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2005년도에 kbs 한국방송공사 TV 프로그램인 개그사냥과 개그쌍웅을 통해 k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 하네요

 

권재관은 결혼을 했는데요 연애한지 3년만에 같은 직종의 개그우먼 김경아 씨와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 아내 김경아 씨는 한창 활동할 당시에 땡구 라는 닉네임을 갖게 되었다 하네요 나이는 37세 입니다 같은 개그맨 출신이라 부부사이가 재미있고 유쾌할거 같습니다 두 분 사이에는 1남 1녀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