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2월은 유난히 추운 계절이긴 하지만 이 날이 있어서 나머지 날을 버틸 수 있는거 같아요 바로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말이에요.. 이상하게 다가오기 전에는 설레고 좋은데 막상 26일 27일이 되면 뭔가 허무해지고 그래요 마치 성냥팔이소녀의 성냥불이 꺼지는 듯한 기분..

성탄절 하면 빼놓을 수 없는게 바로 케이크 입니다 2018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를 알아봤습니다 신상품 이네요 하지만 스벅은 빵종류가 맛이 없다고 소문이 났던.. 매년 발전하고 있겠죠..ㅎ 올해 새로 출시된 6종

입니다 딸기 쿠키 치즈케이스 , 쿠앤크 카라멜 케이크 입니다 데코가 너무 이쁘네요 그죠? 가격은 아직 안나왔는데 4~5만원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너무 비싸네요.. 이번엔 홀케이크 외에 하겐다즈 스타벅스에서 전용으로 제작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선보인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크리스마스 리스 파운드 케이크, 부쉬 드 노엘, 마지막이 아이스크림 케이크 입니다 이쁘네요 맛도 궁금...스타벅스 케이크 예약방법은 간단합니다 매장에 있는 종이 브로셔 혹은 스벅앱 사이렌오더에서 주문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예약이 완료되면 주문한 케이크는 12월 21일부터 12월 25일까지 날짜와 방문매장에 들려서 수령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부 매장에선 받을 수 없다고 하니 체크하셔야 될거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