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핫이슈2018. 11. 2. 17:04
반응형

드라마에 감초로 출연하면서 연기쪽에 가능성을 보여주었던 가수 마이티마우스 쇼리가 오는 11월 3일에 결혼을 한다고 밝혀서 화제입니다 드라마 옥중화를 끝으로 가수로 활동도 뜸해서 근황이 궁금하긴 했는데 내사랑 치유기에 출연중 이더군요 근데 이런 깜짝 소식이 전해질줄 이야..

근데 이날 결혼하는 스타들 꽤 많더라구요~ 쇼리와 결혼을 하는 예비신부는 일반인이고 3년동안 열애를 한 후에 부부로써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최대한 간소하게 스몰웨딩 형식으로 치룰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쇼리의 본명은 소준섭 이고 나이는 36세 입니다 과거 어느 인터뷰에서 친구들이 아기를 낳고 행복하게

사는걸 보면 왠지 부럽다며 아버지가 할머니가 돌아가시기전에 장가를 갔으면 하신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예전엔 나를 좋아하는 사람 보다는 내가 좋아해야 만났지만 이제는 내가 좋아서 따라다니는 여자보다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드디어 그 소원을 이루셨네요 하지만 결혼식 다음날인 4일날 제주 한류페스티벌에 참여해야 하여 잠시 신혼여행도 미루게 되었다고 합니다 마이티마우스도 컴백을 한다고 하는데 결혼에 컴백에 드라마 출연에 아주 바쁜 나날을 보내겠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