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핫이슈2018. 10. 27. 22:25
반응형

오는 11월 30일은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에 진짜 별이 되버린 배우 김주혁이 사망한지 1주기 되는 날 입니다 벌써 1년이 흘러간다는게 믿기지 않네요 그리고 시간이 너무 빠르게 가는거 같은 기분이 듭니다 1년이 가까워져 옴에도 아직까지 그를 잊지 못하고 기억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팬들과 지인들 동료들.. 생전 그의 소속사였던 나무엑터스 에서는 오는 30일 김주혁 1주기 추모식을 최대한 조용히 경건하게 치루기 위해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알렸습니다 그래서 취재나 보도 정중히 사양한다는 양해의 부탁도 잊지 않았는데요 추모식에 참석하는 명단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겠다고 전했습니다 여자친구 였던 이유영 씨는

참석하지 않을까 추측을 해봅니다 김주혁은 지난해 2017년 10월 30일 교통사고로 인해 차가 전복이 되었고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을 거두고 말았는데요 아직도 믿겨지지가 않네요.. 사진에서는 저렇게 웃고 있는데 티비틀면 나와서 연기할거 같고...ㅠ

 

사망원인에 대해서는 아직도 속시원하게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사고난 차량의 감정과 부검을 했지만 결과가 나왔음에도 사고원인을 발견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차량의 결함이나 기계 오작동에 관한 흔적이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사망원인은 머리뼈 골절이나 머리 손상으로 인해서 사망한 것이라 판단된다고 국과수는 밝혔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