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6. 19. 11:24
반응형

아이돌 위너 멤버였던 남태현 지금은 그룹을 탈퇴하고 밴드 사우스클럽 리더로 활동중 입니다 아직도 그의 팬들은 위너를 탈퇴한 이유에 대해 알고 싶어하지만 추측들만 나오는거 같네요 그 당시 탈퇴이유로 2016년 건강상 문제로 탈퇴했다고 했지만 밴드를 결성한걸 보면 아니지 않나 싶은데요

그저 가고자 하는 길이 달랐다고 합니다 서로 잘 이야기하고 나왔기 때문에 더이상 문제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위너를 탈퇴한것에 후회는 없다고 했습니다 시작은 아이돌 이었지만 점차 밴드 음악을 하고 싶었을 수 있지 않나 싶어요 자신의 의견을 존중해주는것도 중요하고 그런 선택을 한것에 박수를 보내주는게 옳지 않나 싶습니다

남태현은 정려원과 손담비와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콰이앱 개인 계정에 손담비와 함께 찍은 영상을 게재 그 영상속 두 사람은 연인처럼 다정한 모습 이었다고 합니다 서로 기대거나 안거나 그런 스킨십이 있는 영상이었는데 문제가 되자 삭제가 된 상태 입니다 열애설 의혹에 남태현은 아니라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그리고 정려원과도 수차례 스캔들이 나기도 했는데 역시 그런거 아니라며 입장을 밝혔습니다 정려원과 손담비는 같은 소속사에 몸을 담고 있어서 같이 남태현 촬영장에 놀러가기도 했다며 전했는데요 아무래도 누나들과 가깝게 지내서 이런 열애설이 난게 아닐까 싶네요 무엇보다 본인이 아니라고 부인하고 있고요 ^^ 남태현은 현재 밴드에서 발표한 왕따 라는 음악으로 활동중 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