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7. 10. 1. 15:53
반응형

그가 곧 돌아옵니다 어느 연예인보다 군대기간이 너무너무 길어보이는 한남자 그는 바로 가수 겸 탤런드 이승기~ 현재 이승기는 지난해 2월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를 하였는데요 육군 특전사령부에서 복무중이라고 합니다 간간히 근황사진이 올라오기도 하고 소식을 들을 수 있어서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구나 싶었는데 제대 아직 안했다고 하면 도대체 언제하냐며 기다리다 목빠진다는 아우성이 많더라구요

 

 

이승기 제대일은 10월 31일 입니다 이제 얼마 안남았어요 딱 한달 남았네요~~다행히 근황사진 보면 오히려 더 잘지내고 있는게 느껴지더군요 이승기야 뭐 성격좋고 넉살도 좋아서 어딜가나 적응 잘할거 같지만..말이죠 글구

오히려 더 남자다워진 분위기가 느껴져요~ 그 전에는 부드러운 느낌이 강했는데.. 좀더 남성미가 가미된거 같달까~또한 이승기 탈모라고 사진한장 있었는데 잘못 찍힌건가봐요 최근 사진 보니까 아닌데..ㅎㅎㅎ전역후 이승기는 tvn 드라마 화유기를 통해서 못했던 방송활동을 원없이 할 예정인데요 화유기 라는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화유기에서 손오공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 왠지 잘 어울리는거 같기도 하고 어떤 드라마인지 벌써 궁금해지네요 제대후 쉬지 않고 바로 드라마 찰영에 돌입하게 되는건데 그동안 그리웠을거 같아요 방송일이..ㅎㅎ 그동안 군대 생활하느라 수고했고 전역후 좋은 활동 기대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