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7. 10. 20. 21:07
반응형

오래전엔 아이돌 이나 연예인에 큰 관심이 많았는데 요즘은 그냥 그래요..ㅎㅎ 그래도 제 마음에 드는 아이돌 겸 가수가 있었으니 바로 힙통령으로 유명세를 치뤘던 바로 장문복!! 슈퍼스타 K에 나왔을때 췍췍 거리던 모습이 아직도 아른거리는데 어엿하게 군대도 다녀와서 맘편하게 방송활동을 하는 모습 보니까 뿌듯하네요 이아이는 잘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프로듀서 101 에 출연한다고 할때도 큰 이슈를 끌었지만 비록 떨어졌어도 그 가능성을 보게된 장문복! 예능드라마 보그맘에 깜짝 출연한다고 알려졌어요 ! 꼭 챙겨봐야지..ㅎㅎ 장문복이 맡은 배역은 클럽 화장실에서 양동근과

마주치게 되는 장면인데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고 기대해도 좋다고 합니다 장문복은 여자 못지 않은 긴 헤어스타일이 이제는 트레이드 마크가 되버린 셈이죠 긴 머리를 가진 가수는 김경호가 유일하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장문복도 있네요~ 또한 피부도 곱고 몸매도 늘씬하고 다리가 이쁜 남자 연예인으로 알려져있죠

 

 

그는 닮은 연예인도 많은데 유이를 닮았다고 닮은꼴 사진이 올라오곤 합니다 보니까 닮긴 닮았드라구요 ㅎㅎ 장문복은 지난 7월에 싱글앨범도 발표했는데요 같이 걸을래 라는 노래를 발매후 활발히 활동중입니다 또한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고 슈스케에서부터 친했던 아웃사이더와도 여전히 좋은 친분을 유지하고 있더군요 머리자른 모습도 봤는데.. 잘생기긴 했지만 긴머리가 훨씬 잘 어울리더군요 그게 매력인듯 합니다 앞으로 더 승승장구하는 멋진 가수로 거듭나길 응원해요

2017/04/08 - [연예소식] - 프로듀스101 장문복 준비된 연습생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