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7. 9. 25. 01:43
반응형

고유의 명절 추석도 이제 얼마남지 않았네요~ 그러고 보면 항상 이맘때쯤은 시간이 빨리 가는거 같습니다! 2017년도 저물어간다는게 믿기지 않네요.. 이번 올해 추석은 연휴기간이 길잖아요 그래서 해외로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도 많을거 같더군요~ 꼭 여행이 아니어도 이번 연휴때는 푹 쉬며 즐기는 명절이 되었으면 합니다 ^^ 한해동안 감사한 마음을 전할 지인들에게 보낼 2017 추석 인사말을 준비해보았어요~

급하게 보낼때는 생각이 안나서 꼭 하고 싶은 중요한 말 까먹을때가 있는데 응용해서 같이 보내면 더할나위없이 좋을거 같습니다 ^^ 1)즐거운 명절 추석입니다 풍성한 보름달처럼 당신의 마음도 풍성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추석연휴

 

만큼은 걱정근심 잠시 내려놓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래요 2)추석 보름달에 작은소망도 빌고 보름달처럼 이쁜게 빚은 송편도 드시고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웃음꽃 피우는 넉넉한 추석 되시길 바랍니다 3)추석의 풍요로움과 즐거움이 보름달처럼 가득차고 소원성취하는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이번꺼는 거래처 추석인사말문구 로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4)결실의 계절 우리만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넉넉하고 풍요로운 마음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5)2017년 한가위에는 가족과 함께 웃음풍년 맞이하시길 바라고 고향길 안전운전으로 건강하게 다녀오세요~ 해피한 추석 보내시길 제가 준비한 한가위 인사말은 여기까지 이구요 명절이다 보니까 너무 가벼운 유행어보다는 살짝 진지한 인사말도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