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7. 8. 1. 20:18
반응형

매년 이 분들 사진이 기다려지죠~ 바로 의정부고 졸업사진 입니다 얏호! 처음에 의정부고 졸업사진 패러디물보고 저게 뭐야.. 좀 이상하기도 하고 어이가 없었지만 이제 어느 덧 전통으로 자리잡았고 많은 국민들이 기다려지는 졸업사진이기도 하지요~ 그해 있었던 화제의 인물이라던가 정치풍자 패러디 등등 학생들이 포인트만 쏙쏙 찝어서 코스프레 형식으로 꾸미고 나오는데 어찌나 리얼리티하고 잘 표현했던지..

 

 

의정부고 졸업사진이 인기가 있으니 간혹 다른 타학교에서 몇번 시도를 했지만.. 원조는 못따라오죠~ 국민들이 다른학교 졸업사진 보다 의정부고 사진을 더 원하고 좋아하더만요.. 저 또한 그런편입니다 ^^ 원래 학교에서 항의가 들어온다고 학생들에게 sns 올리지 말라고 했으나 학생들이 먼저 올려서 삽시간에 사진이 퍼지고 있다네요

저도 몇장 가지고 와봤습니다 아직 감상 못하신 분들은 즐기세요~~ 위 사진은 비너스 조각상 패러디한 졸업사진 입니다 대박 얼핏보고 팔 진짜 없는줄... 잘 했죠~??

 

 

 

ㅋㅋㅋ 어쩜 포인트 부분을 잘 살려서 사진을 찍었는지~ 볼수록 매력있고 재미있네요 왼쪽 인사이드 아웃 따라한건데 똑같다 ㅋㅋ 그리고 배구선수 김연경~~

 

 

 

이 분은 좀 외모가 되서 그나마 잘 소화한거 같애요 영화 닥터스트레인지~

 

 

 

ㅋㅋㅋ 정형동 완전 똑같아 데프콘도 같이 있었음 더 좋았을텐데 그리고 오른쪽은 김무성..ㅎㅎㅎ

 

 

 

 

마지막으로 큰 화제를 몰고왔던 워너원 강다니엘 패러디한 사진 입니다 처음엔 얼핏보고 둘다 동일인물인줄! 이렇게 보니까 상당히 닮았네요 그죠?? 왼쪽이 진짜 워너원 강다니엘이고 오른쪽이 패러디한 학생 입니다 머리 염색과 메이크업 옷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네요~ㅎㅎ 의정부고 졸업사진 2017 2018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네요 더 많은 패러디가 있지만 요정도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