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할인혜택2016. 10. 19. 18:41
반응형

우리나라도 2년뒤엔 본격적인 고령화 사회로 접어든다고 합니다 참 큰일이네요 노인 인구는 갈수록 늘어가는데 나라를 이끌어갈 젊은 사람들은 줄어드는 추세니.. 아이가 울지 않는 나라가 되니 심각하네요 그래서 정부에서는 출산률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정책을 내놓고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지역별 출산장려금 입니다 아직 모르시는 임산부이거나 예비엄마이시라면 필히 정독해야할 정보이니 눈 크게 뜨고 챙겨보시길 바랄게요~

 

 

검색포털에 임신육아종합포털 아이사랑을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접속하면 첫페이지에 임신과 출산 그리고 육아에 대한 정보 그리고 지원받을 수 있는 혜택목록이 좌르륵 뜹니다 사실 저희언니도 결혼해서 아이가 둘이거든요

수당 신청해서 받고 있는데 금액은 작지만

애들 분유값 기저귀값은 충당되니까

보탬이 된다고 합니다 안주는거보단

낫잖아요 ^^

 

 

 

사이트 상단에 보시면 카테고리에 출산지원서비스를 클릭해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꼭 수당 말고도 다양한 정보나 육아에 대한 모든것이 있어서 엄마 아빠라면 꼭 알아두면 좋을 사이트더군요~ 아이가 크면 어린이집도 가야될텐데 입소정보도 볼 수 있고 아이행복카드에 대해 살펴볼 수 있습니다

 

 

중복으로 선택이 가능한데요 일단 임신,출산,영유아 체크후 검색을 해보았어요 지역마다 출산지원금 금액이 다르거든요 아예 안주는 곳도 있고.. 생각보다 팍팍 지원해주는곳도 있고 다양합니다 본인이 거주하시는 곳 선택하시면 되요

 

 

 

저는 임의로 서울특별시 서대문구를 찾아봤어요 페이지가 많이 있거든요 창이 작아서 잘 안보이는데 키보드 F11 누른후 창을 펼쳐서 페이지 넘기면서 보셔야 찾기 쉬워요~ 서대문구는 2페이지에 출산양육지원금에 대한 정보가 뜹니다 좀더 자세히 확인하기 위해 클릭해서 들어가봅니다

 

 

서비스내용을 보면 첫째는 10만원 둘째 출산장려금은 20만원 셋째는 무려 50만원이나 지급이 되네요 출생신고일로 부터 1년안에 접수를 해야 지원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거주지 동주민센터나 구청에 제출하면 완료가 된다고 해요 지급일은 각 지역마다 다른거 같으니 확인을 하셔야겠구요 제가 찾아본 곳은 익월10일에 지급이 되고 있네요 신청계좌로 직접 입금이 된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까다롭지 않은 조건이네요 ^^ 앞으로 임신 계획이 있으시거나 아기 엄마 아빠라면 꼭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2016/10/17 - [금융,할인혜택] - 은행 동전교환하기 기업 우리은행

2016/10/14 - [정보/TIP] - sbs 온에어 무료시청 모바일 고화질

2016/10/13 - [정보/TIP] - 2016년 11월 손없는날 이사하기 좋은날은?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