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밍아웃 인형2023. 2. 22. 18:34
반응형

무료한 일상에 나름 즐거움을 선사해주는 나만의 시크릿 취미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인형 덕질하기 어릴적부터 인형 모으는걸 좋아했는데 본격적으로 성인이 된 후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만 구입을 하고 있어요 얼마전 미미월드에서 용산 팝퍼블 카페 이벤트를 열었고 거기서 커스텀 미미인형 은발머리를 득템했는데 새옷을 입혀주었어요

미미스타일 패션룩 피크닉 도트 원피스

어린이들 위주로한 인형이라 핑크가 도매되어 있어서 맘에 안드는데 간혹 핑크는 안쓰고 세련된 스타일의 옷이 있어 단종되기전에 구입을 했습니다 빈티지 스러운 도트무늬에 레이스가 너무 이뻐요

구두와 가방 모자까지 세트 가격은 온라인으로 배송비 포함 약 8000원대 입니다 커스텀 미미 은발에게 입혔더니 생각한거처럼 잘 어울립니다 바디는 관절이라 굽혀지기 쉬워 포즈 취하는데 다양하고 수월해요

 

미미인형은 90년대 미모가 최강인데 지금도 이쁘지만 왜 얼굴이 바뀐건지 늘 아쉬운 부분입니다 은발 인형을 구할때 눈 대칭 잘 맞는 애를 찾으려고 얼마나 눈빠지게 봤던지... 완벽하진 않지만 이정도도 이쁘다 생각해야 맘이 편해요

 

모자도 씌워주려했으나 안맞음 ㅋㅋㅋ 머리에 안맞아요! 왜죠? 그냥 걸쳐둔채 찍었어요 근데 미미월드는 소품도 너무 재탕이 심해요 아무래도 컬렉터를 위한 인형이 아니기에 이해를 해야겠지요

 

정면 사진은 잘 안찍으려는 편 살짝 측면이 이쁘게 나오는거 같기에...입술색칠할때 좀더 도톰하게 칠해서 나오면 좋을거 같은 생각이 여러모로 아쉽지만 내가 어찌 할수없는 부분 아차차 팝퍼블과 콜라보했던 은발, 흑발 미미는 이제 더이상 출시되지 않는거 같습니다


이미지출처 : 제품안전정보

곧 출시될 미미인형 신제품은 패션여행시리즈 입니다 기대되네요 썬탠 아이가 가장 인기가 좋을걸로 예상이 됩니다 언제쯤 만날수 있을지 옷과 소품 제대로 입혀서 나옴 더 눈부실거 같아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