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2. 14. 15:59
반응형

연말이 가까워질수록 뭔가 마음이 허전해지네요 또 한해가 저물어 간다는 기분 때문이겠죠..흑흑 이맘때쯤 되면 시상식이 많아지는데요 2017 mbc 연기대상 후보를 알아봤어요 개인적으로 3사에서 mbc 드라마를 자주 보는 편이라 더욱 기대가 되는것도 있답니다 mbc는 파업을 얼마전에 종료했는데 자칫하면 파업을 못 끝내서 계속 이어갈뻔 했잖아요.. 다행히 잘 마무리되었네요

2017 mbc 연기대상 후보 올 한해를 빛낸 배우들은 누가 있을지 한번 볼까요? 바로 드라마 역적의 흥행공신 김상중 이 있습니다 배우 김상중 하면 전 그것이 알고싶다가 생각나는데... 김상중은 역적에서 14회를 끝으로 하차

했지만 그 존재감은 누구보다 빛이 났었죠 ^^ 그리고 당신은 너무합니다로 연기내공을 보여준 엄정화 총 50부작이었고 내용이 좀 막장이긴 했지만 잘 이끌어갔었던거 같습니다 굴곡이 많았던 유지나 역할을 잘 소화했고 역시 엄정화다 싶었죠 그리고 이분을 빼놓을 순 없죠~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 이 역할은 정말 최민수가 아니면 아무도 소화를 못했을거 같아요~ 저도 즐겨봤는데 연기력은 역시 녹슬지 않았더군요~ 대상후보로 손색이 없습니다 한국판 만수르 역할로 반전있는 연기 매력 넘쳤어요 마지막으로 대상후보는 돈꽃에서 열연중인 장혁! 저는 장혁하면 추노가 젤 먼저 생각나는데..  사실 돈꽃 드라마는 안보고 있지만.. 장혁연기는 안봐도 비디오죠~ ㅎㅎ 이렇게 후보가 4명이 거론되고 있는데.. 과연 이중에 대상이 있을지 아님 다른 후보가 받을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