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5. 10. 23:08
반응형

19대 대통령 선거는 무사히 잘 치뤄진거 같네요.. 제가 지지했던 후보가 당선되진 못했지만.. 그래서 쬐금 아쉽긴 하지만 문재인 대통령님도 5년동안 국정을 잘 이끌어나가 주실거라 믿고 싶네요~ 우리나라를 위해 부디 노력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문재인 대통령님은 오늘 대통령의 오른팔인 비서실장을 발표했는데요 바로 주사파로 알려져있는 임종석 전 국회의원을 내정하였습니다

 

비서실장으로 임종석이 내정되었다고 발표가 나자 이건 좀 아니지 않냐는 반응도 보이고 박근혜는 김기춘을 임명했으니 일단 지켜보자는 반응도 심심찮게 흘러나오고 있네요.. 근데 문재인 대통령이 임명한 임종석은 과연 누구일까요? 어떤 분인지 저도 잘 몰라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1966년생으로 올해 51세 이시구요 전라남도 장흥군

출생 한양대학교 무기재료공학과 졸업을 하셨습니다 종교는 천주교이구요 임종석 실장은 운동권 출신 정치인으로 유명한데요 정계에 입문을 하면서 재선 의원으로 활동을 했고 낙천과 공천에 실패했지만 친화력과 정무감각이 좋아 문대통령의 신임을 두텁게 입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계에 입문하게 된 계기는 2000년도 김대중 전 대통령의 권유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16대 총선에서는 34살 최연소 국회의원으로 당선이 되어 화제가 되었고 당시 1989년 전대현 의장때에는 임수경 방북사건주도 혐의로 옥살이를 하기도 했다고 해요 네티즌들은 임수경 방북사건으로 인해 비서실장으로 임종석이 내정된 사실에 조금 불만을 표출하기도 하는데요... 음... 잘 모르겠네요...ㅠㅠ

 

 

그리고 주사파 라는 타이틀이 늘 따라다니는데.. 주사파란 1980년대 중반부터 세력을 떨친 우리나라 운동권 학생들을 말하는데요 이게 왜 문제가 되냐면.. 김일성의 주체사상을 이념과 행동지침으로 내세워서 주사파라고 한다는군요 그러니까 쉽게 생각하면 온통 머릿속엔 김일성을 위한 김일성만을 섬긴다 뭐.. 그렇게 생각하면 될거 같아요...앞날이 심히 걱정이 되긴 합니다만......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