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7. 5. 9. 14:55
반응형

 

오늘은 제19대 대선 이 있는 하루 입니다 임시공휴일이기도 하지만.. 투표는 하고 놀러가셨음 하네요 ㅠㅠ 이번엔 젊은층이 많이 투표할줄 알았는데.. 19대 대선 투표율 보니까 저번 18대보다 좀 못미치고 있다고 해서 참 씁쓸하더군요..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으니 귀찮더라도 소중한 한표 대통령 선거에 참여하고 오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오늘은 한표 선사하고 왔어요 사실 뽑을 사람도 없고 다 거기서 거기고 짜증나서 투표따위 안하고 싶었지만.. 생각해보니까 내 권리인데 무효표를 던지고 오더라도 일단 가자 싶어서 집을 나섰습니당!

 

투표장에서 투표를 하고 나오니까 속은 시원하고 뿌듯하더군요 안했으면 걍.. 왠지 찔렸을거 같고 내 권리를 발로 찬 느낌이 들어서..ㅎㅎ 일단 누구를 뽑든 지지하는 후보가 있다면 한표 선사하고 오는게 나은듯 해요~ 근데 올해는 민감해서 그런지 한국인 특유의 오지랖이 많이 발동하더군요;; 각자 원하는 지지자가 있을거 아녜요? 근데 특히

내주변에 있는 몇몇은 자기가 원하는 후보자 지지 안하면 상대방이 지지하는 후보자를 막 깍아내리고 그러는데 열받아서 확 쏴붙였네요.. 각자 알아서 투표하는거지 자기 생각이랑 틀리다고 무조건 적으로 비난하는건 옳지 않잖아요?

 

현재 이시각 19대 대선 투표율 입니다~ 빨간색이 19대 올해이구요 18대가 2012년 그러니까 그네가 대통령 되던 악몽의 순간 선거였죠.. 오후3시쯤 60%를 찍었어요~ 사전투표는 반영이 안된거라고 하던데 더 높아질거 같기도 해요 올해는 좀더 높았으면 합니다 ! 글구 20대 30대 투표율 여전히 좀 주춤하다고 합니다 ㅠㅠ 하아... 제발 젊은층 투표좀 했음 좋겠네요.. 무효표 던져도 되니까.. 할머니 할아버지는 불편한 몸 이끌고 와서 하던데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