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4. 12. 12:59
반응형

요즘 즐겨보던 주말 드라마가 몽땅 끝나서 아쉽네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랑 우리 갑순이 챙겨봤었는데..후 그 허전함을 채워줄 새로운 주말연속극 당신은 너무합니다 조금 보고 있는데 볼수록 내용이 좀 막장같아요 ㅠㅠ 막장이어도 욕하면서 보게 되는 그런 중독성이 있달까? 주연이 엄정화랑 구혜선 등등 유명한 분들부터 신인들까지 대거 출연하던데 구혜선 하차하게 되었더라구요..이런!!

 

당신은 너무합니다 구혜선 하차이유는 아나필락시스 라는 질병으로 인해서 안타깝게 하차하게 되었다고 해요 찰영할때도 응급차 타고 와서 하고 치료받고 그랬다던데.. 결국 안되겠나봅니다 에공 오랜만에 구혜선 드라마로 만나보게

되서 좋았는데 언능 쾌차하시길 바랄게요.. 그녀의 빈자리는 장희진 배우가 채우게 되었는데 갑작스럽게 인물이 바뀌다보니까 적응이 좀 안되긴 하더만요 그래도 초반이라 시간 지나면서 점차 괜찮아질거라 생각합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줄거리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가수 유지나와 그녀를 모창하며 이름까지 우스꽝스러운 유쥐나라는 두 주인공이 애증과 연민이 얽힌 인생가를 통해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의 시간을 마련하게 된 드라마라고 하네요 취지는 좋은거 같지만 회가 거듭될수록 내용이 좀 막장이... 엄정화가 전광렬이랑 같이 살고 있잖아요 드라마상 현재 근데.. 엄정화가 정겨운에게 약간 마음이 있는거 같더만요.. 글구 강태오는 엄정화 아들 아닌감요?ㅎㅎㅎ

 

 

정겨운은 전광렬 아들로 나오는데 ㅋㅋ 이게 뭔 시츄에이션인지.. 정겨운은 장희진(유쥐나)에게 관심이 있어보이고.. 결국 삼각관계로 흘러가나욤? 구혜선 10년 남친으로 나왔던 재희처럼 정겨운 마져 뺏기게 되는것인지.. 50부작이라 아직 갈길이 많이 있으니 지켜봐야될거 같아요~ 아! 글구 태진아 아들 이루도 나오던데;;; 전 첨에 이루 아닌줄;; 왜케 살이 쪘나욤...ㅠㅠㅠ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