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3. 19. 17:09
반응형

우리나라는 유독 남자보다 여자들에 대한 외모 지적 잣대가 너무 심각하고 철두철미한거 같아요 여자는 예뻐야 한다 날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모두 아웃~! 솔직히 여자들이 말을 안해서 그런지... 남자들 외모 가지고 지적하고 몸매가지고 욕하면 진짜 볼만할거에요..특히 그 대상이 브라운관에 노출이 될 수 밖에 없는 연예인들로 화살이 향하는데요 볼때마다 안타깝더군요..

이국수 슬리피는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부부로 출연중이죠~ 그 전부터 많은 악플로 맘고생을 한거 같은데 이국주가 큰맘먹고 그동안 봐왔던 악플을 공개했는데 보니까 충격입니다.. 일반인인 저도 만약 저런 비난이 쏟아졌다면 하루종일 일을 할 수 없고 멘탈붕괴에 빠졌을거 같은데.. 우리 결혼했어요 자주 보지는 않지만 가끔 보면 이국주

여자로써 충분히 매력있고 사람대 사람으로써 멋있다고 생각해요 뭐.. 외모를 중요시하게 보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이라면 공감할거에요.. 외모와 겉으로 보이는 외향적이 절대적인게 아니라는것을.. 사람은 겪어봐야죠..

 

방송에서 슬리피가 발 사마귀인가? 시술 받았을때 집으로 돌아와 닭요리도 해주고 챙겨주고 하는거 보니까.. 성격도 좋아보이고 같이살면 든든할거 같은데.. 암튼 너무 외모적으로 비난하는건 성숙한 행동이 아니라고 봅니다 상대방이 상처받는 다는것도 생각해보셔야죠.. 만약 누군가가 본인에게 외모나 몸매 지적하면 길길이 날뛸꺼면서.. 글고 본인들 외모는 얼마나 잘났길래.. 저런 발언을 서슴치않게 공개적으로 올려놓은건지..ㅋㅋ 무섭네요 사람 속은..

 

이국주는 슬리피 팬들에게 걱정말라며 이런걸로 상처받지는 않고 강력하게 대응할거라고 예고를 했습니다 솔직히 비판이 아닌 이유없는 비난은 한번 강력하게 대응하여 큰코 다치게 해주어야 된다고 생각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