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3. 19. 16:38
반응형

주말 일요일 저녁을 장식하는 노래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많이들 보시죠? 저는 초반에 많이 봤다가 지금은 좀 뜸하기는 하는데 벌써 51대 가왕을 뽑는 날까지 왔네요~ 역대 가왕들 정말 많습니다 51대 가왕으로 선정될지 아님 누군가에게 지금의 자리를 양보하게 될지 가슴을 졸이며 지켜보게 되는 복면가왕 강남제비는 과연 누구일까요?

저도 궁금한데요 추측헌데 R&B의 제왕으로 불리기도 하는 가수 봉구일 가능성이 높다고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오랫동안 방송에 출연하고 유지를 하며 노래를 부르다보면 아마 누구 일것이다 라며 좁혀지기 마련이죠

50대 가왕인 젠가 박상민을 넘어선 물찬 강남제비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26일날에 방영된 복면가왕에서는 god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을 색다르고 엄청난 가창력을 보여 시청자들과 판정단을 놀라게 했던 일도 있었죠

 

 

과연 이번주에선 또 어떤 선정곡으로 보는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고 놀라게 하며 귀를 즐겁게 해줄것인지 기대가 되고 설레입니다~ 만약 길구봉구가 맞다면 이번 방송으로 실력을 제대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을거 같네요 ^^ 길구봉구는 2인조 남성그룹 이고 2013년도에 데뷔를 했습니다 미칠것 같아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등등 앨범을 꾸준히 냈고 또한 이전부터 유명 가수들과의 호흡도 맞춰왔는데요 박효신 백지영 거미 린 등등 코러스로 참여했던 이력까지 있다네요 와우~ 이정도면 숨은 명가수 맞네요 !!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