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4. 22. 19:13
반응형

매주 토요일이면 빼놓지 않고 챙겨보는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 이번주는 1073회로 평일도 살인사건 미스터리 라는 주제로 방영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동안 국정농단으로 나라가 시끄러웠던 최순실 박근혜 세월호 사건을 주로 다루워서 다른 사건 좀 보고 싶었는데 다행히 이번주는 새로운 주제로 방영을 하네요 ^^

 

평일도 살인사건은 평화로웠던 어느 섬마을에서 의문의 살인사건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평일도 라는 섬은 전라남도 완도에서 배로 30분거리의 조용한 섬으로 2016년 5월 16일 몇해전 아내와 사별한 후 혼자서 외로이 지내던

김씨가 자신의 방에서 참혹한 시신으로 발견되면서 이사건은 수면위로 떠오르게 됩니다 경찰은 즉각 수사에 나섰고 동네 이웃 A씨 (70대)를 붙잡았지만 증거불충분으로 풀려나게 되었습니다 과학수사팀은 현장에서 채취한 샘플이 무려 240여점이나 되지만 범인의 흔적이 발견되지 않아 안타까웠고

 

 

수사는 점점 미궁으로 빠질거 같아 용의자 신고포상금과 전단지까지 뿌렸지만 뚜렷한 정보가 없어 미제사건으로 남게 될 가능성이 농후하다고 하네요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팀은 전문가들의 의견을 토대로 면식범에 의한 우발적 살인으로 추정하고 있고 집주변을 비추고 있던 단하나의 증거 CCTV에는 범인의 모습이 희미하게 찍혀있다고 해서 범인의 실체에 대하여 추적을 한다고 해요.. 안타깝게 죽은 목숨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그 억울함 꼭 풀어주었으면 합니다..  왠지 섬마을에서 일어나는 사건은 미제로 남기 쉬운거 같아서 속상하네요.. 사람이 제일 잔인하고 무서운거 같고 여기저기 CCTV가 많이 보급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