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6. 12. 18. 22:57
반응형

요맘때쯤 스키장으로 가족들과 연인들끼리 놀러가는 분들 많으시죠? 넘넘 부럽네요 ^^ 나는 언제쯤 가보나 남친이랑 가보고 싶은데에~ㅎㅎ 여러 리조트가 있지만 가장 많이 찾으시고 시설이 괜찮은 곤지암리조트 이용요금과 렌탈샵 가격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미리 알아보시고 비교하신 후 찾아가는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거든요 요즘은 정보화시대라.. 손가락 하나만 있음 쉽게 정보를 캐치할 수 있으니깐요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가격은 신기한게 있더군요 올해부터 도입이 된건지 예전부터 있던건지 모르겠는데 바로 미타임패스 라는거에요~ 이게 뭔가 알아보니 매표소에서 리프트권을 구매하는게 아닌 슬로프 입장하는 시점부터

시작시간이 책정되는 상품인데요 스키장 개장부터 폐장할때까지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보니까 괜찮아보여요~ 시간으로 나뉘어져 있고 요금도 적당하고요 ^^

 

 

스키장 가면 장비대여는 필수죠 내꺼 있는 사람은 상관없지만.. 잠깐 타는 분들껜 대여하는거 만큼 좋은건 없으니까요 바로 렌탈샵이 있어서 편리하고요 풀세트로도 가능하고 부분으로 빌리는것도 가능합니다

 

 

장비외에 의류렌탈도 필수죠 시간이 애매하네요 기본은 4시간.. 3시간이나 2시간짜리도 있음 좋을텐뎅..ㅎㅎ 가격은 다른곳과 비슷한거 같습니다 기본과 고급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보호장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키나 스노보드 못타는 분들도 겨울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요 바로 곤지암리조트 눈썰매장이 있으니까요~~ 5회권은 뭐징.. 5번 타는건가봐요;; 차라리 오전권 오후권 같은걸로 끊는게 나을거 같아요 ㅎㅎ 아닌가? 5번만 타고 힘들어서 그만 타고 싶을수도 있을거 같고...ㅋㅋ 운영시간도 나뉘어져 있으니 미리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대나 할인되는 경로 입니다 콘도회원은 무료이구요 1/5구좌는 50%반값이네요 회원이 아닌 일반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예매나 신한카드로 예매할시 할인이 되고 있어요 지역주민도 물론이구요~ 할인율은 좀 작지만 안받는거보단 조금이라도 받는게 낫잖아요 ^^ 방문 계획 있으시다면 한번쯤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2016/12/13 - [정보/TIP] - 대명비발디파크 렌탈샵 가격 스키장 이용요금

2016/12/18 - [연예소식] - tvn 도깨비 인물관계도 전생 공유 이동욱

2016/12/11 - [책과 영화] - 영화 라라랜드 결말 이 겨울 황홀함을 원한다면..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