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6. 11. 25. 19:07
반응형

얼마전에 프리미엄 고속버스가 나왔다고 뉴스에 뜨더군요 신기해서 봤는데 서울~부산 자주 왕래하는 분들은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프리미엄이어도 KTX보다는 저렴한 편이라 부담도 덜 되는듯 합니다 어떤 버스인지 좀더 자세하게 알아봤는데요 우등버스 보다도 자리나 좌석이 훨씬 넓어서 승객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21인승 버스로 안전하고 넓은 안락한 좌석이 준비되어있고 개별 모니터 같은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안전운행을 위해 자동 긴급제동 시스템과 차선이탈 경보장치도 탑재되어 있다고 해요 또한 불이 났을때 대피할 수 있도록 비상망치 8개나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고속버스 예매 가격은 서울에서 부산이 4만 4000원 서울에서 광주는 3만3900원 이라고 하고요 우등버스보단 1.3배 비싼편이고 KTX보단 저렴한 편이라 많은 분들이 주로 이용할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오후10시이후에 이용할경우 심야할증 10%가 붙는다고 해요 ㅜㅜ

 

 

하지만 새로운 이벤트도 준비중인데요 탄생기념으로 이달30일까지 운행요금을 30% 할인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근데 11월 30일 얼마 안남았는데 ㅠㅠ 부지런히 이용해야겠네요 예약이나 예매하는 방법은 고속버스 모바일 어플이나 온라인 예매사이트에서 가능하고요 현장예매도 가능합니다 종이승차권이 아닌 모바일티켓으로 차량내 단말기에 찍고 탑승하면 된다고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