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6. 12. 13. 16:05
반응형

여름에는 수영장이나 바다를 많이 찾아 다니지만 겨울에는 또 색다른 묘미가 있죠 바로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운동이라면 운동 바로 스키장 입니다 매니아 분들은 이날만을 기다렸을텐데 정말 좋아하는 분들은 수시로 가서 스노보드 혹은 스키를 즐겨 타더라구요.. 저도 배워보고 싶긴한데.. 괜히 갔다가 부상만 당하고 오는건 아닐지 싶고 어쨋든 대명비발디파크 이용요금과 렌탈샵 가격 검색해봤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비싸진 않네요~

 

먼저 스키장 이용요금 입니다 단일권이구요 오전권 뉴오전권 오후권 야간권 등등 나뉘어져 있어요 새벽권도 있네요~ 새벽에 타는 분들도 있나봐요.. 열정이 대단합니다 이용시간은 정해져 있고 대인과 소인 요금이 다르니 참고해야

될거 같아요 그리고 리프트와 렌탈 요금도

다르니 확인하셔야 되고요~

사람이 젤 몰리는 오후권이 역시 젤 비싸네요

 

 

복합권도 있으니 본인에게 잘 맞는걸로 선택해서 이용하심 되겠어요 주의사항도 있습니다 슬로프 정설시간은 오후5시부터 6시반까지 이고 티켓은 훼손이나 분실시 재발행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잘 챙기셔야 하는 부분이에요

 

 

스키장 가면 걱정되는게 복장이죠.. 의류도 없고 장비도 없고.. 하지만 요즘은 의류렌탈도 되고 있어서 몸만가도 즐길 수 있다는 좋은세상~ 의류렌탈도 시간에 따라 가격이 조금 다르네요 주간은 24000원 야간은 2만원 반종일은3만원 등등.. 역시 사람이 적은 새벽시간이 저렴하긴 합니다.. 새벽과 밤샘은 추가로 할인되는 부분은 없다네요

 

 

부분품 렌탈도 있어요 플레이트 외에 부츠 헬멧 스키폴까지 대여가 가능합니다

 

 

타다가 장비가 손상이 되거나 망가질 수 있는데 그럴땐 스키 스노보드 수리가 가능한 곳도 마련되어 있어요 혹시 고장난 부분이 있다면 맡겨보셔도 되겠네요 이것저것 숙박이나 먹거리 등등 합하면 꽤 많은 돈이 지출될거 같지만..한번도 안가본 저로썬 가보고 싶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