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8. 3. 14. 20:20
반응형

친구랑 오랜만에 만났는데 밥사준다고 홍대 혼가츠에 들렸습니다 요즘은.. 맛집 같은거 잘 안찾아다니는데 귀찮기도 하지만 간만에 맛있는 곳 가서 밥도 먹고 친구랑 수다도 떨고 그래서 행복했어요~ 돈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인데 특히 치즈돈까스를 맛있게 하는 집이 있다고 하더군요

 

저녁시간에 가서 사람은 좀 많았지만 꽤 안에도 넓은 편이고 좌석도 많아서 금방금방 자리가 나더군요 친구가 사준거라 가격이 잘 생각은 안나는데 아마 치즈돈까스가 9500원 이었던거 같아요 조금 비싼거 같기도..ㅠㅠ 제가 선택한

치즈 돈까스 사진 보시면 특이한 비주얼이에요~ 먹어보니까 치즈도 듬뿍 들어있고 고기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적당한 식감이 느껴지는 맛! 다만 아쉬운건 따뜻할때 먹어야지 치즈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

 

 

양이 작아보이는데 먹다보면 배부릅니다 저는 4개 먹고 두개는 친구가 먹었어요~ 밥이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금세 배부른.. 식으면 치즈가 좀 굳어서 처음 먹었을때의 맛이 좀 떨어지는거 같아서 아쉽 치즈 좋아한다면 먹어봐도 좋을거 같아요~ 홍대 혼카츠 위치는 수노래방 맞은편 작은 골목있는데 그 골목으로 들어가면 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