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5일이면 평창동계올림픽이 완전히 막을 내립니다.. 폐회식을 하면서 이제 다음 올림픽을 기약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열려서 그런지 끝난다는게 믿기지 않네요.. 에공 하지만 곧 패럴림픽이 열리니까 괜찮아지는거 같아요! 그동안 마스코트 수호랑이 큰 인기였고 홍보하러 다녔지만 이제는 반다비가 사랑받을 차례네요~ 반다비 움짤 많이 돌아다니겠다 으흐흐~

평창동계 패럴림픽 기간은 2018년 3월 9일부터 3월 18일까지 약 10일간 펼쳐집니다 개최장소는 평창 강릉 정선 이 세곳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하고요 일반 올림픽과 마찬가지로 개회식 폐회식 모두 똑같이 열린다고 합니다

장애인을 위한 올림픽이라 관심과 인기가 없을걸로 우려하지만 이런 우려와는 다르게 티켓이 많이 판매가 되었다고 해서 성공적으로 개최될거라며 기뻐하고 있네요~ 패럴림픽 종목은 총6종목으로 알파인스키 바이애슬론 크로스컨트리스키 아이스하키 스노보드 휠체어컬링 입니다

 

 티켓 가격은 많이 비싼편은 아닙니다

 

패럴림픽 메달 약간 다른 디자인이지만 이것도 너무 이쁘네요~ 나는 선수도 아닌데 너무 탐난다..2018평창을 점자로도 새겨 넣었다고 합니다~

2018 동계 패럴림픽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면 좋겠구요~ 비록 경기장까지 가서 응원하진 못하지만 티비 방송을 통해서 우리 한국선수 응원하도록 할게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