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5일 평창올림픽이 이제 진짜로 끝나는 날입니다 왜이렇게 아쉬운지.. 사실 다른 나라에서 그동안 올림픽 할때는 그냥 끝나는가부다 했는데.. 우리나라에서 개최해서 그런지 뭔가 굉장히 아쉽네요 그동안 축제 분위기였는데 올림픽 끝나면 조용해질거 같은 이 기분.. 언제 또 한국에서 올림픽이 개최될지는 모르죠 폐막식이 시작되기전 경기가 몇 남았는데요 오전에 컬링 결승전과 봅슬레이 결승전이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동계올림픽의 꽃이기도 한 피겨 스케이팅 갈라쇼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한국 페어 아이스댄스 팀이었던 민유라 겜린이 처음에 갈라쇼에 초대받지 못해서 서운해했는데 어떤 다른팀이 출전하지 않겠다고 해서 대타로 참가자 명단에 올릴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다행이네요 왠일로 일안하냐고 욕 디지게 먹던 빙상연맹에서 참가할 수

있도록 도와줬다고 합니다 K팝 노래로 갈라쇼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흥유라라서 이번에 많은 흥을 표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말 기대되요 또한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위해 후원금을 모금하고 있는데 우리나라 돈으로 1억원 정도가 모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훈련에만 몰두할 수 있게 되었다고 감사하다는 말을 잊지 않았는데요 정말 잘됐네요! 베이징에서도 꼭 보고 싶었다구요~ 두선수 멋집니다 이승훈 선수도 베이징 준비한다고 하는데~오예!!

 

그리고 북한 페어팀 염대옥과 김주식 조도 갈라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근데 배경음악이 북한의 반갑습니다 이 노래로 준비했다 하는데 음... 그건 좀 아닌거 같은 왕 촌스러울거 같은데~~ 그 외에 차준환 최다빈 그리고 페어팀 김규은 감강찬 선수도 갈라쇼에 출연한다고 하니~ 마지막을 즐겨야 되겠습니다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고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