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오랜만에 보는거 같애요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5000m 계주에서 은메달을 따고 브아걸의 시건방춤을 춰서 시선을 한몸에 받기도 했죠 그 짤이 아직도 돌아다니고 있던데~그 때 같이 계주를 뛰었던 다른 선수들은 각자의 길을 가는듯 한데요 곽윤기 만이 평창 동계올림픽 5000m 계주에 합류를 하게 된거 같아요 동빙신기로 불렸던 그들 모두 보고 싶네요 이번 평창에서 메달권에 들어간다면 어떤 세레머니를 보여줄지~

곽윤기 나이는 1989년 12월 26일생 입니다 고향은 서울인데요 신목고등학교 재학중 국가대표로 선발되어서 지금까지 레이스를 펼치고 있는 선수 입니다 유난히 잘생긴 외모로 여성팬들이 많은 편인데요 과거 곽윤기 이정수 사건이 아직까지도 언급이 되고 있죠 바로 2010년 쇼트트랙 담합 사건 그러니까 승부조작이 일어나면서 이정수와 최소

 1년간 자격정지를 받기도 했습니다 한마디로 파벌사건이죠 짬짜미 사건에 김성일 선수도 담합을 했었지만 논란이 된 이후로 문제제기를 하지 않아서 처벌은 피했습니다 암튼 이 둘은 원래 빙상연맹에서 3년의 자격정지를 내렸으나 이정수와 곽윤기가 불복해서 재심사후 1년으로 경감이 되었다고 하고 추후 이정수 선수와는 잘 풀었다고는 하네요

 

<곽윤기 인스타그램 이상화 선수>

2011 2012 쇼트트랙 국가대표 2차 선발전을 통해 둘다 대표팀 복귀에 성공을 했지만 안현수는 합류하지 못했고 그뒤에 러시아로 귀화를 하게 된것이죠 2010년 밴쿠버 이후로 평창 올림픽이 두번째인 그는 힘들게 복귀를 해서 출전을 하게 되었으니 좋은모습 보여주셨음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