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5. 5. 19. 16:26
반응형

어제 인터넷 기사를 보면서 너무 놀랬습니다.. 여름하면 떠오르는 그룹하면 바로 쿨이 아니겠어요 ?? 쿨 김성수가 두번째 이혼을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근데 첫번째 결혼해서 이혼했던건 기사로 떠서 알고 있는데 두번째는 뜬금없었네요 언제 두번째 아내분을 만나서 혼인신고 하시고 사셨던건지...

근데 저는 그룹 쿨 진짜 좋아했거든요 이재훈을 중심으로 유리 그리고 김성수 이 세명이 꼭 합쳐야 완전체가 되는 그룹이기도 하고 멤버 모두 유쾌하고 국민가수로써 그 입지를 튼튼히 다져났는데 자꾸 안좋은 일만 생기니까 팬으로써 속상하기도 합니다

 

 

쿨 김성수 이혼은 두번째 아내분이 먼저 신청을 했는데요 그 이야기를 자세히 들어보면 재혼후 6개월동안 생활비 한푼 가져다주지 않고 오히려 아내분이 모아 두었던 약6~7천만원 돈으로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거기에 가정부 취급까지..여자 입장에서는 많이 속상했을법 하네요.. 그래도 한남자의 아내로써 동거도 아니고 혼인신고까지 하면서 살고 있는데 김성수는 방송에서 싱글대디 행세를 하고 딸이랑 둘이 의지하면서 힘들게 사는거처럼 했으니.. 아내분 입장에선 심정이 어땠을까요

더군다나 생활비라도 척척 가져다 주었으면 이해하지만 그것도 아니었으니..요즘 방송활동도 많이 안하는거 같은데 수익이나 있을까 싶기도 하고..ㅠㅠ근데 가끔 방송에서 게장집 나오는거 보면 장사 잘되는거 같던데.. 가게에서 나오는 수익도 주지 않았던건지...안타깝습니다 아내가 주장하는 말에 쿨 김성수는 한 매체에서 아내가 말하는 부분이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고 증거도 있지만 적극적으로 해명이나 반박하고 싶지는 않다고 했다네요...

 

사실 부부문제는 둘만이 아는거니까 제 3자가 왈가왈부 할 수 있는 입장은 아닌거 같아요..

우리가 다 알수 있는것도 아니고 김성수 입장에서도 말못할 사정이 있는거 아닐까 싶거든요..한쪽말만 듣고 판단하고 싶진 않네요 어쨋든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는데 첫번째 이혼은 이해할 수 있지만 두번째 이혼은 팬 입장에서 마음이 안좋기도 하고 씁쓸합니다 이번사건 원만하게 잘 해결하고 딸아이도 있으니 열심히 살면서 좋은 모습 보여주셨으면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