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5. 5. 14. 01:23
반응형

얼마전에 무한도전 식스맨 새 멤버가 탄생했죠~ 바로 광희!! 저도 무한도전 열렬 시청자로써.. 노홍철이 하차한 후 5명이 이끌어가기엔 뭔가 허전하지 않나 그런 생각을 늘 해왔었는데 그 자리를 공석으로 놔둘줄 알았던 제 예상을 깨고 노홍철의 빈자리 그러니까 식스맨을 뽑았네요.. 후보가 쟁쟁하진 않았던거 같고 ㅎㅎ 개인적으론 유병재 혹은 장동민 둘중 한명이 되길 바랬지만.. 장동민의 막말 발언으로 헐!! 완전 충격 받아서 등을 돌리게 됐고 유병재가 되길 나름 기대했지만.. 광희가 되었네요

 

 

<이미지 출처 무한도전 영상 캡쳐>

근데 저는 광희 괜찮다고 생각해요 가끔 예능에 나와서 하는거 보면 싹싹하고 나름 위트있고 항상 웃는얼굴 미소짓고 있어서 보기 좋았거든요 비록 광희 성형했지만 요즘 성형한게 죄도 아니구 오히려 솔직하게 밝히면서 거만떨지 않고 겸손하고 성형유머드립 치는게 재미있긴 했었어요 ㅎㅎ 정글의 법칙 갔을때도 사실 정글에서 생활하는게 진짜 힘들었을텐데 살짝 투덜된건 있지만 ^^; 멤버들한테 피해주지 않으려고 나름 자기 위치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이 나쁘지 않았구요 작년 크리스마스때인가? 자기가 사는 아파트 주민에게 빵인가 케익도 돌린거 보면.. 마음도 착한거 같고.. 사실 생각은 해도 행동으로 옮긴다는거 진짜 어려운 일이거든요

 

 

 

<이미지출처 무한도전 영상캡쳐>

그럼에도 많은 분들 입에서 무한도전 광희 반응을 살펴보면 별로 탐탁지 않아 하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광희 하차하라는 말도 듣구..솔직히 무한도전 식스맨 자리는 누가 들어왔던 말도많고 탈도 많았을거 같아요 그대로 공석으로 두기엔... 좀 그렇기도 하고 무엇보다 무도 멤버들이 뽑은거니까 전 광희를 믿고 싶어요~ 잘할거라고..ㅎㅎ 정형돈도 처음에는 재미없다고 비난이 쏟아졌는데 인내를 갖고 지켜봐주니 그 보답으로 큰 웃음과 재미를 전해주고 있잖아요 광희도 참 많이 부담스러울거에요.. 무도팬들에게 실망을 안겨주면 안된다는 압박도 있겠고 이번 무한도전 신고식에서 빨래집게 30개까지 이악물고 버텨낸거 보면..열심히 하려고 하고.. 더군다나 코 성형했는디..ㅋ

 

 

 

 

곧 돌아오는 이번주 토요일엔 어떤 모습으로 무도팬들에게 재미를 안겨줄지 기대가 되면서도 한편으로는 안쓰러워요..부담감 갖지말고 막내로써 열심히 편안하게 해주길 바랍니다 ^^ 근데 광희 군대갈수도 있다는 글이 있던데.. 그럼 시간이 흘러서 또 빠지는건가요?? 멍미;; 적응할만할때 빠지는건 아니겠져;;;그래도 응원할게요 식스맨으로 오래오래 좋은모습 보여주길..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