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5. 5. 17. 02:17
반응형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카페가 있어요 ! 바로 마노핀이라는 커피와 머핀을 전문점으로 하는 곳인데.. 이태원 매장을 처음 가보고 반했었거든요 ^^ 그 뒤로 종종 찾았다가 종로 마노핀이 생긴걸 우연히 알게되어서 그 근처에 갔다가 생각나서 들렸습니다

 

 

 

종로 마노핀 매장은 3층인가 4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조금 길다란 건물에 들어섰기 때문인지 매장이 생각보다 넓진않고 좀 협소한 편이었네요.. 오래 있을것도 아니었구 혼자 커피랑 머핀 잠시 먹고 가려고 작은 테이블쪽에 앉았습니다

 

 

 

 

사람들은 생각보다 많이 없었어요 학생들이 공부하려고 있던거 밖에는...ㅎ 딱딱한 나무 테이블말고 편하게 앉아서 즐길 수 있는 쇼파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노핀은 가격이 저렴해서 마음에 들어요 비싼 메뉴도 있긴하지만.. 제가 먹으려고 했던 메뉴가 품절이라고 들어서 할 수 없이 가볍게 먹기좋은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랑 머핀빵이랑 해서 2500원짜리 주문했어요

사실 아메리카노 한잔만 먹기엔 조금 아쉬울때가 있는데.. 그럴때 이런 세트메뉴 저렴하게 주문하면 좋은거 같아요

종종 이용해봐야겠습니다 ^^

 

 

 

평소에 아메리카노 즐겨마시는데 마노핀 아메리카노는 샷을 하나만 넣는지 연한맛이라 부드럽게 목넘김이 좋더군요 딱 내스타일로 타줬던..ㅎㅎ 저는 너무 진한 커피는 별로거든요 ㅠㅠ 아직 어른이 되려면 멀었는지..쓴커피 보다는 부드럽고 달달한 커피가 좋긴해요~ 암튼 아메리카노랑 머핀빵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  마노핀 메뉴중에 커피위에 머핀이 올라가있는 것도 먹어봤는데 좋아요 ^^위치는 종각 근처에 있는데 종로쪽 가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