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4. 8. 3. 01:39
반응형

합정동 맛집 오니기리 전문점 카모메

 

 

 

다녀온지는 좀 되었던 합정 메세나폴리스 입니다 서울에 살면서 처음 들려보게 되네요 ~ 마치 큰 공간에 부대시설이 꽉차있어서 근처에 사는 분들은 편리할거 같아서 부럽기도 합니다 ^^ 장보러 갈때나 밥먹을때나 외식할때 등등 멀리 안나가도 되는 장점이 있으니까요 예전에 얼핏 듣기에는 연예인들도 종종 온다고 하던데..ㅎ

 

큰일이 있어서 들린건 아니고.. 합정동 맛집을 찾던중 여기까지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음식점과 카페도 많지만.. 사람들이 눈이 즐거울 수 있고 미간이 아름답도록 디자인스러운 조형물들도 있었어요 사진을 안찍을 수 없겠네요.. 아! 그러고 보니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영화에도 나왔던 장소에요 표적이라는 영화에서 진구의 추격신이라고 할까요 ? 어디를 들어가볼까.. 돌아다니다가 카모메 라는 곳이 있길래 들어갔어요

 

 

 

 

카모메는 삼각김밥 전문점이라고 보시면 되구요 일본어로 주먹밥인가? 오니기리 라고 하더군요..그리고 일본에서 카모메식당 이라는 영화가 있어요 ~ 그 영화 제목을 따서 만든 오니기리 전문점인듯 합니다

삼각김밥 아침마다 밥먹고 출근을 하기 힘드니 편의점에서 꼭 하나씩 사먹었었는데..ㅎ 그리고 가격도 싸면서 맛있잖아요 늘 인스턴트 삼각김밥을 먹다가 수제 삼각김밥을 먹게되다니.. 조금 기대되었어요

 

 

 

 

메뉴판도 살짝 찍어봤습니다 가격이 전체적으로 부담없어요 간단하게 한끼 때우기 적당합니다

종류도 정말 많아요 어떤걸 골라야될지 한참을 망설였답니다

 

 

 

 

 

삼각김밥 하나만 먹으면 목메일거 같아 우동도 주문할겸 세트를 선택해보았네요 11000원짜리 스페셜 set를 선택했습니다 스페셜 셋트에는 우동한개와 오니기리 2개를 선택할 수 있어요 오니기리의 종류는 어떤걸 골랐는지 기억이 잘안납니다 ㅠㅠ하나는 기억나요 스팸들어간거 였어요 ㅋㅋ 스팸을 좋아하는지라.. 짭조름하니 밥이랑 같이먹음 죽여주죠~

 

 

 

 

왼쪽은 스팸 들어간거 왼쪽은 참치류 였어요 편의점에서 먹는거보다 카모메 주먹밥이 훨씬 양도 크기도 컸고 맛이나 속재료도 푸짐했어요 우동이랑 삼각김밥 하나 먹으니까 배부르네요.. 그래도 꾸역꾸역 두개다 먹었지만..

살짝 아쉬웠던건 김이 좀 질겼다는거? 뜯어서 먹기가 애매했어요.. 질겨서 잘 안찢어지니까.. 맛도 SOSO했습니다 ^^

 

합정동 맛집 멀리서 찾지 마시구 메세나폴리스 구경할겸 한번 들려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애요 그리고 한정거장 걸어가면 홍대도 있어서 밥먹고~ 홍대쪽으로 나가기 괜찮아 보이구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