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8. 1. 9. 14:56
반응형

웹툰으로 유명했던 마음의 소리2 가 최종캐스팅을 확정지었다고 합니다 마음의소리 1에서는 이광수랑 정소민이 캐릭터를 아주 잘 살려줬었는데 그대로 가면 좋았을것을.. 이번엔 새로 캐스팅을 했다고 하는데요 에피소드가 저번보다 더 업그레이드 되어서 돌아왔다고 하네요~

 

조석역에는 성훈 조석 엄마역은 심혜진 조준역은 태항호가 출연을 확정지었고 소녀시대 권유리가 애봉이 역으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성훈과 커플역할을 할 예정이라고 하고 조석의 아버지로는 배우 주진모 분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로써 걸그룹 중에서 개인활동이 제일 활발한 그룹은 소녀시대가 아닐까 싶은데요 효연과 티파니만 빼고 대부분 연기나 예능쪽에서 역할을 잘해나가고 있네요

 

권유리도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서 연기자로써의 자질과 연기력을 보여줬기에 이번 코믹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을거라 믿는다고 밝혔는데요 권유리도 애봉이 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의외로 잘할거 같애요 ㅎㅎ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