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4. 8. 27. 02:28
반응형

 

추석 한가위 인사말 모음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그동안 다른일이 있어서 하다보니까 블로그에 신경을 못쓰고 있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올해 추석은 굉장히 이르네요 보통 9월초나 말쯤에 있었던거 같은데 이번 추석은 9월초에 꼈어요..

아직까지는 넘 더운데.. 날이 더우면 송편을 많이 안만들어서 못먹을까봐 걱정입니다 ㅠㅠ 제가 송편을 좋아하거든여

 

어쨋든 돌아오는 우리나라의 큰 명절 추석! 덕담한마디씩 해줄 좋은 추석문구가 뭐뭐가 있는지 알아보려고 해요

 

 

 

- 송편 많이 드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 가정은 나의 대지이며 거기서 자신의 정신적인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이번 추석 정신적인 영양까지 채울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한가위 가족과 함께 풍성하고 따뜻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 사랑은 가장 가까운 사람 가족을 돌보는것에서 부터 시작 한다고 합니다 추석명절 가족에게 사랑을 표현하시고 더욱 사랑이 넘치는 가정이 되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많이 없네요 ;; 중복되는 추석문구가 많아서 ㅎㅎ 저는 명절이 오면 괜시리 설레고 좋더라구요 그냥 휴일이기도 하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재미있는 티비프로그램도 하고 ~ 하지만 막상 명절이 지나면 허탈감이..

갑자기 떡사진 보니까 송편 먹고 싶어져요.. 으 배고픈뎅.. 송편에 깨랑 녹두 들어간게 제일 맛있던데.. 올해 추석엔 먹을 수 있을지 고민되네요 날이 더우면 팥들은 송편은 잘 안만들더군요

 

그럼 모두들 돌아오는 추석 한가위인사말로 덕담 주고 받으며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